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무설치] 17.08.12 신작 - 서든 스트라이크4 전쟁시뮬 좋아하시는분추천 다운로드

다운로드



[한글무설치] 17.08.12 신작 - 서든 스트라이크4 전쟁시뮬 좋아하시는분추천
파일명용량
Sudden Strike 4.7z6G

       


nnd
비밀번호 더블로 걸려있네??압축 85프로에서 비밀번호 한번더 물어보는대 비밀번호 뭐에에요?? 1111은 틀리다고 나오는대
십영이
하라는대로 했는데도 안되네요... 환불해주세요 쿠폰으로 구매했.
jimtt
다행이 설정에서 한글 텍스트 변경 가능해지니 잼있네요
안드리코이
시뽕그라수키
왓챠우
2018년 5월11일 실행잘됨 확인 'ㅅ'/ 언어설정에서 한글 고르면 되영 잘받아가영
복언니
안될줄알았는데..잘되네요,.재미도 있고.ㅋㅋ
thesnkist
동영상 나온 후 다운되거나 실행안되는 분들은 경로상 폴더명이 한글로 되어있는 경우에요. 영어로 바꿔보세요.
오렌지미니
동영상 나온후 다운....
넌누구3
동영상 나온후 다운되는 이유 아시나요 ??
면봉살인사건
안되잖냐 수발레이션아
kydkyd21
한글지원이 안되네요 어찌해야되나요?


다운로드